서천군, 제21회 청소년 영어캠프 4박 5일간 진행
서천군은 겨울방학을 맞아 오는 12일부터 16일까지 4박 5일간 ‘제21회 서천군 청소년 영어캠프’를 운영한다.이번 영어캠프는 초등학생 24명과 중학생 16명 등 총 40명이 참여하는 합숙형 프로그램으로, 건양대학교에서 진행된다.체험 중심의 몰입형 영어교육을 통해 학생들의 영어 의사소통 능력과 글로벌 역량을 강화하고, 창의·융합형 미...

(뉴스21일간/노유림기자)=울산서부라이온스클럽(회장 김두경)이 12월 26일 오전 10시 울산중구가족센터(센터장 서선자)를 찾아 100만 원 상당의 이웃돕기 김장 김치를 전달했다.
이번 전달식에는 김두경 울산서부라이온스클럽 회장과 울산중구가족센터 관계자 등 10명이 참석했다.
해당 김장 김치는 지역 내 한부모가정 및 저소득 가정 37세대에 전달될 예정이다.
한편, 울산서부라이온스클럽은 평소 주거 취약계층 집수리 봉사활동, 장애인 및 저소득 가정 쌀 지원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다.
김두경 울산서부라이온스클럽 회장은 “연말을 앞두고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하고 싶었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를 위한 다양한 활동을 꾸준히 펼쳐 나가겠다”고 말했다.
서선자 울산중구가족센터장은 “주변을 돌아보며 의미 있는 나눔을 실천해 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소중한 뜻에 따라 도움이 필요한 가정에 김장 김치를 잘 전달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