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학에도 돌봄은 계속된다” 강동구, 초등 돌봄교실 겨울방학 특별 프로그램 운영
서울 강동구(구청장 이수희)는 겨울방학을 맞아 1월 8일부터 관내 초등학교 돌봄교실 25개 교실(21개교)을 대상으로 겨울방학 특별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라고 19일 밝혔다.이번 프로그램은 민선 8기 공약사업인 ‘초등학교 저학년 방과 후 돌봄 지원’의 일환으로, 저학년 자녀를 둔 맞벌이 가정과 저소득층 가정의 방학 중 돌봄 부담을 덜고 ...
▲ 사진=픽사베이오늘은 중부지방과 전라권, 제주도가 대체로 흐린 가운데 곳곳에 눈이 내리겠다. 경상권은 대체로 맑겠다.
오전부터 서울과 인천, 경기 서해안에 눈이 시작돼 오후에는 그 밖의 중부지방으로 확대되겠다. 내일 새벽까지 경기 북동부와 강원 내륙에는 최대 7cm, 경기 북서부와 남동부, 충청에는 1~5cm, 서울과 인천, 경기 남서부에는 1cm 미만의 눈이 쌓이겠다.
강풍특보가 발효된 해안 지역을 중심으로 순간 풍속이 초속 20미터에 달하는 강한 바람이 예상돼 시설물 관리에 주의가 필요하다.
오늘 낮 기온은 서울 3도를 비롯해 전국 0~10도로 어제보다 약 5도 높겠다.
바다의 물결은 남해 먼바다와 동해 전 해상, 서해 전 해상에서 2~5미터로 높게 일겠다.
내일은 전국이 대체로 흐리다가 아침부터 차차 맑아지겠지만, 새벽까지 중부지방과 전북 일부 지역에는 비나 눈이 오는 곳이 있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