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목마성시장 ‘2026년 문화관광형시장 육성사업’공모 선정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남목마성시장이 중소벤처기업부 주관 ‘2026년 전통시장 및 상점가 활성화 지원사업’ 중 문화관광형시장 육성 사업에 최종 선정되어 2년간 국시비 포함 총 7억 6천만 원의 사업비를 확보했다. 문화관광형시장 육성 사업은 전통시장이 보유한 고유 자원과 지역의 역사, 문화, 관광자원을 연계해 쇼핑...
▲ 사진=가평군 가평청소년문화의집은 1월 9일부터 13일까지 ‘1인 1악기 밴드 프로그램’에 참여할 청소년을 모집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최근 청소년들 사이에서 관심이 높은 밴드 악기를 중심으로 전문 강습을 제공해 개인 역량을 강화하고, 협업과 공연 경험을 통해 건강한 청소년 문화를 형성하기 위해 마련됐다.
프로그램은 1월 17일부터 4월 4일까지 총 12회기로 운영되며, 매주 토요일 진행된다. 참가 청소년들은 각자 하나의 악기를 맡아 연습하고, 합주와 협업 과정을 거치며 밴드 활동 전반을 경험하게 된다.
모집 대상은 가평군에 거주하거나 관내 학교에 재학 중인 14세부터 19세까지의 청소년 15명이다. 참가비는 전액 무료다. 참가를 희망하는 청소년은 가평청소년문화의집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거나 문화의집을 직접 방문해 신청서를 작성하면 된다.
출처: 가평군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