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동구, 구립예술단 새 얼굴 찾는다…6개 단체 75명 공개모집
서울 강동구(이수희 구청장)는 오는 2월 10일까지 지역 문화예술 발전과 구립예술단의 전문성 강화를 위해 2026년 강동구립예술단 신규단원 및 국악관현악 팀장을 공개모집한다고 밝혔다.이번 모집은 예술적 역량과 열정을 갖춘 우수한 인재를 발굴하여 구립예술단의 경쟁력을 높이고, 구민에게 수준 높은 문화예술 향유 기회를 제공하기 위...
▲ 사진=픽사베이오늘은 한파가 절정에 이르는 가운데 호남 서해안과 제주에 눈이 내리겠다.
오늘 낮 기온은 서울이 영하 5도, 전국은 영하 8도에서 영상 3도 수준으로 어제와 비슷하겠다. 호남 서해안과 제주도에는 오전까지 눈이 이어지겠다.
오늘 예상 적설량은 울릉도와 독도 5~15cm, 호남 서해안과 제주 해안 2~7cm이다. 광주 등 호남 내륙에도 1~3cm 눈이 예상된다.
기상청은 서해안 지역의 눈이 토요일 오전까지 이어지고, 한파는 이번 주 내내 지속될 것으로 내다봤다.
바다의 물결은 남해 먼바다, 동해 모든 해상, 서해 모든 해상에서 2~4미터로 높게 일겠다.
강원 영동과 영남, 전남 동부 지역에는 건조주의보가 발효돼 화재 등 산불이 발생하지 않도록 주의가 필요하다.
내일도 추위가 계속되며 인천과 경기 남부, 충남권, 호남권을 중심으로 눈이 내리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