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태평교회, 저소득층을 위한 설 명절 상품권 후원
대전 중구 오류동(동장 조명화)은 5일 대전태평교회(담임목사 한상현)에서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아 관내 저소득층에게 지원해달라며 상품권 100만 원을 후원했다고 밝혔다.대전태평교회는 취약계층 가정이 행복하게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매년 설날과 추석에 상품권(100만 원 상당)을 지원하고 있으며, 식사 대접과 반려식물 만들기 등을 통...
▲ 사진=픽사베이중부 지방은 대체로 맑고, 충청과 남부 지방은 가끔 구름이 많다가 오후부터 차차 맑아지겠다.
울릉도와 독도에는 오늘부터 모레까지 최대 20cm의 많은 눈이 내리겠다.
오늘 낮 기온은 서울 영하 2도 등 전국이 영하 3도에서 영상 8도로 어제와 비슷하거나 조금 낮겠다. 당분간 아침 기온은 계속해서 영하 10도 안팎으로 떨어지는 곳이 많겠다.
금요일에는 서울의 수은주가 영하 12도까지 내려가는 등 이번 주 한파가 절정을 찍겠다. 이튿날인 토요일부터 낮 기온이 영상을 회복하며 추위가 차츰 누그러지겠다.
오늘 바다의 물결은 남해 동부 바깥 먼바다와 동해 먼바다, 서해 먼바다, 제주도 부근 해상에서 2~3미터로 높게 일겠다.
동쪽 지역과 일부 수도권에는 건조 특보가 발효된 가운데, 바람도 강하게 불어 전국적으로 산불 위험이 높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