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태평교회, 저소득층을 위한 설 명절 상품권 후원
대전 중구 오류동(동장 조명화)은 5일 대전태평교회(담임목사 한상현)에서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아 관내 저소득층에게 지원해달라며 상품권 100만 원을 후원했다고 밝혔다.대전태평교회는 취약계층 가정이 행복하게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매년 설날과 추석에 상품권(100만 원 상당)을 지원하고 있으며, 식사 대접과 반려식물 만들기 등을 통...
▲ 사진=MBC뉴스영상캡쳐제10회 한국뮤지컬어워즈 아동가족뮤지컬상을 수상한 뮤지컬 <사랑의 하츄핑> 제작진이 선보이는 쇼뮤지컬 ‘프린세스 캐치! 티니핑’이 오는 30일 서울 강동아트센터 대극장에서 개막한다. 공연제작사 이제이가 26일 밝혔다.
이번 공연은 역대급 흥행을 기록한 영화 원작 뮤지컬 ‘사랑의 하츄핑’의 후속 작품이다. 일루셔니스트 이은결이 총감독으로 참여해 상상과 현실의 경계를 허무는 연출을 선보일 예정이다.
뮤지컬 ‘캣츠’, ‘위키드’, ‘알사탕’을 연출한 홍승희 연출가와 ‘난쟁이들’의 이지현 작가, ‘라이프 오브 파이’ 퍼펫 디렉터 정명필 등이 제작진으로 합류한다.
쇼뮤지컬 ‘프린세스 캐치! 티니핑’은 ‘캐치! 티니핑’ 시즌6 지적재산권을 바탕으로 재탄생했으며, 프린세스핑과 프린스핑 등 새로운 캐릭터가 등장한다. 3D 홀로그램, 의상 체인지, 하늘을 나는 사람과 배장면 등의 무대 연출이 펼쳐질 예정이다.
티니핑 고유의 캐릭터 매력을 극대화하기 위해 사람이 인형 안으로 들어가 연기하거나 인형을 조종하는 퍼펫티어 방식도 활용된다.
뮤지컬 ‘사랑의 하츄핑’은 주요 예매사이트 아동가족 장르 예매율 1위를 기록했으며, 지난 19일 제10회 한국뮤지컬어워즈 아동가족뮤지컬상을 수상했다.
이번 공연은 30일부터 3월 2일까지 서울 강동아트센터에서 진행되며, 3월 7∼8일 의정부 예술의전당 대극장, 3월 14∼15일 충남 당진 문예의전당 대공연장으로 이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