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원예농협, 범서읍 굴화·장검 경로당 12개소 백미 기탁
(뉴스21일간/최원영기자)=울산원예농협(조합장 김창균)이 29일 범서읍 굴화·장검지역 경로당 12개소에 백미 각 40㎏씩 총 480㎏을 기탁했다.이번에 전달된 백미는 굴화·장검지역 경로당을 이용하는 어르신들의 급식 및 공동생활 지원에 활용될 예정이다.김창균 울산원예농협 조합장은 “지역 어르신들께 실질적인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
▲ 사진=KBS뉴스영상캡쳐가수 이효리 씨가 2년 만에 새 노래를 선보였다.
이번 곡에서는 댄스 가수 이미지를 잠시 내려놓고 감성적인 발라드에 도전했다.
어제 오후, 이효리 씨의 싱글 앨범 ‘마음, 얼음처럼, 단단하게’가 온라인에 공개됐다.
이번 싱글은 유명 작사가 박창학 씨의 음악 여정을 조명하는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박창학 씨가 작사한 기존 발표곡을 이효리 씨가 새롭게 편곡해 불렀다.
프로젝트 주최 측은 이효리 씨가 음악적 공감대를 바탕으로 앨범 제작에 직접 참여 의사를 밝혔으며, 노래 선정과 해석 과정에도 모두 함께했다고 전했다.
박창학 씨는 1990년 강수지 씨의 데뷔 앨범을 시작으로 윤상, 성시경, 박효신 씨 등 유명 가수들의 히트곡 가사를 쓴 작사가다.
이번 프로젝트에는 이효리 씨 외에도 남편 이상순 씨와 노영심 씨, 하림 씨 등 여러 음악인이 참여했으며, 이들이 발표하는 싱글들을 모아 향후 정규 앨범도 발매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