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서 ‘2026 만세보령머드배 JS컵 한국유소년 축구대회’ 개막
보령시는 20일부터 26일까지 일주일간 보령스포츠파크와 웅천체육공원이 유소년 축구 열기로 뜨겁게 달아오를 예정이라고 밝혔다. 전국에서 모인 72개 유소년팀, 총 1,500명의 선수단은 연령대별(U12, U11) 조별리그와 토너먼트를 거치며 기량을 겨룰 예정이다. 이번 대회는 집중도 높은 운영을 위해 보령스포츠파크를 중심으로 ...

(뉴스21일간/노유림기자)=울산 중구육아종합지원센터(센터장 이현주)가 2월 11일 오전 10시 30분 울산 중구육아종합지원센터 강당에서 영아기 자녀를 둔 부모를 대상으로 ‘영유아 수면 및 습관 형성’ 부모교육을 진행했다.
이번 교육에는 2024년~2026년생 자녀를 둔 부모 20명이 참여했다.
이날 교육에서는 이현주 국제IPHI 수면컨설턴트 한국 대표가 강사로 나서 △영아기 수면의 중요성 △영아의 발달 특성에 맞는 수면 습관 형성 방법 △일상에서 실천할 수 있는 수면 관련 양육 방법 등을 소개했다.
한편, 울산 중구육아종합지원센터는 오는 3월 『미라클 베드타임』의 저자인 김연수 강사를 초빙해 동일한 주제로 한 차례 더 부모교육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현주 울산 중구육아종합지원센터장은 “영아기 수면은 신체·정서 발달의 기초가 되는 중요한 요소다”며 “이번 교육이 부모의 돌봄 역량을 강화하고 아이의 건강한 성장 발달을 돕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