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하2동, 적십자 특별회비 및 이웃돕기 성금 전달
전하2동행정복지센터[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 전하2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김영회)는 1월 19일 오전 11시 30분 전하2동 행정복지센터에서 2026년 적십자 특별회비 100만 원을 대한적십자사 울산광역지사에 전달했다. 이어 오후 2시에는 동구청장실에서 관내 저소득 주민을 위한 이웃돕기 성금 100만 원을 기탁하며 전달식을 가졌다. ...
![]() |
의정부시(시장 김문원)는 지난 13일 통합방위태세를 확립하고 지역 주민 안보의식 함양을 위해 통합방위예규 발간에 따른 서명식을 가졌다.
이날 서명식에서 의정부시와 경찰서, 65사단 공동으로 서명하고 관.군.경 통합 방위태세의 확립과 국내.외 안보상황에 대한 협조사항 및 공감대를 형성하는 뜻 깊은 자리였다.
통합방위예규는 대테러, 침투, 국지도발, 재난대비 평시 통합방위 작전수행 준비사항과 통합방위협의회 개최, 방위지원본부 및 군.경합동상황실 운영 지침 등으로 작성 되었다.
3개 공동기관장들은 지역 현안을 비롯 군과 유관기관과의 상호 유기적인 협조체제를 갖춰 나가기 위한 통합방위태세를 더욱 발전시켜 나갈 것을 결의했다.
의정부시는 지난 6월 시민 편익증진과 지자체 안보 도우미 역할을 위한 여성예비군 소대를 창설하여 기본교육훈련, 특공무술관람, 병영시설 등의 견학을 실시한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