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동구, 지역 보건의료 심의위원회 개최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1월 16일 오후 1시 30분 동구청 2층 상황실에서 제8기 지역보건의료계획의 3차년도(2025년) 시행결과 평가 및 4차년도(2026년) 시행계획 수립 심의를 위해 지역 보건의료 심의위원회를 개최하였다. 제8기 지역 보건의료 계획은 2023년부터 2026년까지 4년 간의 중장기 종합계획으로 ‘건강한 구민, 다함께 행...
![]() |
경주시는 지난 11월 5일 대구엑스코에서 시민, 공무원등 3,000여명이 참석한 『2010 대구경북 그린대상』시상에서 자치단체부문 우수상을 수상했다.
이번 수상은 아름다운 경주 실현을 위하여 북천, 서천 및 반월성 일원에 자연학습단지, 연꽃단지 및 억새단지 등 자연생태공원 조성과 수질개선을 통한 자연복원에 대한 노력의 결과로 그 의미가 매우 크다.
또한 환경에 대한 적극적인 관심과 보전을 통하여 피부로 느낄 수 있는 쾌적한 자연환경 조성을 위하여 시민들과 함께 최선을 다 할 것이다.
한편 이날 시상식에 참석한 최양식 시장은 ‘오늘 수상은 경주시민의 관심과 노력의 결과이며 녹색 역사도시 경주의 위상을 널리 알리는 좋은 계기가 되었다’고 경주시민을 대신해 인사를 했다.
경주시는 저탄소 녹색성장의 시대를 맞아 환경사랑 인간존중이란 시대적 사명감으로 자연과 인간이 함께하는 쾌적한 환경, 풍요 로운 생활공간 조성 등 그린 경주 건설을 위해 환경보전 실천운동 확산과 생활화에 이바지 해 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