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동구, 지역 보건의료 심의위원회 개최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1월 16일 오후 1시 30분 동구청 2층 상황실에서 제8기 지역보건의료계획의 3차년도(2025년) 시행결과 평가 및 4차년도(2026년) 시행계획 수립 심의를 위해 지역 보건의료 심의위원회를 개최하였다. 제8기 지역 보건의료 계획은 2023년부터 2026년까지 4년 간의 중장기 종합계획으로 ‘건강한 구민, 다함께 행...
김관용 경북지사와 이병석 국회의원(한, 포항북구)이 5일 구제역과 폭설피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포항을 찾아 대책을 논의했다.
박승호 포항시장은 재난상황실을 찾은 김 지사와 이 의원에게 폭설 피해 및 제설 작업 상황을 설명하고 구제역 발생에 따른 확산 방지 대책 등을 보고한 후 시민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에 이병석 의원은 “시민들이 불편을 겪지 않도록 빠른 복구에 힘써달라”고 당부했고, 김관용 지사는 “폭설 관련 피해상황을 보고 받은 후 경북도가 지원할 수 있는 부분에 대해서는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박승호 포항시장은 재난안전실에서 보고를 마친 후 이병석 의원과 김관용 지사와 함께 이번 폭설로 큰 피해를 입은 청림동 시금치 비닐하우스 단지를 방문해 현장을 둘러보고 이 지역의 농작물 재배 현황과 피해 상황 등에 대해 보고받았다.
이어 철강관리공단 사무실로 자리를 옮겨 관리공단관계자들로부터 피해상황과 복구 현황 등을 보고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