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예진, 에브리릴스 첫 오리지널 숏드라마 주연… ‘AAA 건전지입니다만’으로 신인 존재감 드러내
새내기 대학생의 첫사랑을 섬세한 표정 연기로 풀어낸 추예진의 존재감이 눈길을 끈다. 로맨틱 코미디 숏드라마 ‘AAA 건전지입니다만’이 숏드라마 플랫폼 에브리릴스의 첫 오리지널 작품으로 공개를 앞두면서, 주인공 자가영을 연기한 추예진의 신선한 매력이 서서히 베일을 벗고 있다.‘AAA 건전지입니다만’은 에브리릴스가 공식 서비...
광주시는 제18회 여성주간을 맞이해 ‘여성이 안전한 오늘, 시민이 행복한 내일, 희망찬 광주’라는 슬로건 아래 “제18회 여성주간기념 제6회 광주여성 한마음체육대회”를 2일 광주시 문화스포츠센터 실내체육관에서 개최했다.
여성의 발전 및 양성평등 촉진 등에 대한 범 시민적 관심을 높이고 광주시 여성의 친목과 화합의 장을 마련하고자 개최된 이날 행사는 광주시가 주최하고 광주시여성단체협의회(회장 전금선)가 주관했다.
이날 행사에는 노철래 국회의원, 조억동 광주시장을 비롯, 도·시의원 및 10개 여성단체 회원, 다문화가정 여성 등 400여명이 참석했다.
행사는 여성의 지위향상 및 권익증진에 기여한 유공자를 표창·격려하고 다채로운 체육행사 및 장기자랑을 통해 광주여성의 친선도모와 화합의 시간이 마련됐다.
아울러 부대행사로 저출산 극복을 위한 ‘행복한 우리가정 많을수록 좋아요’라는 슬로건 및 출산장려 표어가 담긴 홍보물을 배부하며 출산에 대한 관심을 높였다.
또한, 가정폭력, 성폭력 상담소 관계자 등 아동여성안전 지역연대와 함께 폭력 없는 안전하고 행복한 지역 만들기 홍보 캠페인도 진행됐다.
조 시장은 “여성이 행복하고 안전한 광주시를 만들기 위해 다양한 정책과 프로그램 발굴하는 등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_?xml_: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