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예진, 에브리릴스 첫 오리지널 숏드라마 주연… ‘AAA 건전지입니다만’으로 신인 존재감 드러내
새내기 대학생의 첫사랑을 섬세한 표정 연기로 풀어낸 추예진의 존재감이 눈길을 끈다. 로맨틱 코미디 숏드라마 ‘AAA 건전지입니다만’이 숏드라마 플랫폼 에브리릴스의 첫 오리지널 작품으로 공개를 앞두면서, 주인공 자가영을 연기한 추예진의 신선한 매력이 서서히 베일을 벗고 있다.‘AAA 건전지입니다만’은 에브리릴스가 공식 서비...
경기도 의정부시(시장 안병용)는「2013년 경기도 민원행정 개선 우수사례 경진대회」에서 우수기관으로 선정되어 최고 수준의 민원행정 서비스 제공에 앞장서게 되었다.
시는 지난 19일 경기도 중소기업센터에서 열린 2013년 경기도 민원행정 우수사례 경진대회에서 우편발송비용 절감과 시민납세편의 증대를 위한 『불법주정차 과태료 MMS 전자 고지』라는 주제로 참가해 우수기관으로 선정되었다.
의정부시는 2010년 8월부터 365열린시청(평일3시간 연장근무, 휴일정상근무)을 운영해 근무시간 중 민원창구를 이용하기 어려운 시민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으며, 친절3S(Stand up, Smile, Say yes)운동을 지속적으로 실시·점검하여 실질적인 친절마인드 향상을 위해 꾸준히 노력하여 수요자 중심의 민원행정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의정부시장은 “이번 성과는 시민과 열린 마음으로 소통하여 민원행정에 힘써온 결과라며 앞으로도 시민에게 감동을 줄 수 있는 행정서비스 발굴을 위해 매진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