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예진, 에브리릴스 첫 오리지널 숏드라마 주연… ‘AAA 건전지입니다만’으로 신인 존재감 드러내
새내기 대학생의 첫사랑을 섬세한 표정 연기로 풀어낸 추예진의 존재감이 눈길을 끈다. 로맨틱 코미디 숏드라마 ‘AAA 건전지입니다만’이 숏드라마 플랫폼 에브리릴스의 첫 오리지널 작품으로 공개를 앞두면서, 주인공 자가영을 연기한 추예진의 신선한 매력이 서서히 베일을 벗고 있다.‘AAA 건전지입니다만’은 에브리릴스가 공식 서비...
안산시 와동(동장 박경택)은 지난 7월 31일 (주)휴먼케어와 등대경로당간의 1사1경로당 자매결연 협약식을 등대경로당에서 개최했다.

뜻 깊은 행사를 축하해 주기위해 박경택 와동장, 양근서 경기도의회 의원, 김철곤 와동주민자치위원장, 김상호 와동새마을지도자협의회장, 이미원 와동새마을부녀회장과 많은 어르신들이 참석해 (주)휴먼케어와 등대경로당간의 협약식을 축하했다.
경기가 어려운 시기이지만 장애인종합편의시설을 제작업체인 (주)휴먼케어(대표 한치영)에서는 이날 협약식을 계기로 등대경로당을 정기적으로 후원하기로 약속했다.

(주)휴먼케어 한치영 대표는 “그동안 장애인 관련시설에 정기적으로 후원을 하고 있었는데, 이번 협약식을 계기로 어르신들에게도 지속적으로 후원을 하겠다.”고 말하고, “이번 1사1경로당 협약식을 통해 작으나마 어르신들께 도움이 되어 기쁘다.”며 어르신들의 건강한 노후를 기원했다.
등대경로당 선화윤 회장은 “이미 여러 단체와 회사로부터 후원을 통해 많은 도움을 받고 있데, 흔쾌히 우리 경로당의 후원을 결정해 준 한치영 휴먼케어 대표님께 감사드린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