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나래 ‘주사이모’ 논란, 의료법 위반 가능성 부각되며 연예계 전반으로 확산
박나래 ‘주사이모’ 논란이 함익병 피부과 전문의의 “무면허 시술은 어떤 경우든 100% 불법” 발언 이후 사적 논란을 넘어 의료법 판단 문제로 급격히 확산됐다.
함 원장은 CBS 라디오에서 “국내 면허가 없으면 외국 의사라도 모든 시술이 불법”이라며 강하게 지적했다.
대한의사협회도 “의료기관 외 장소에서의 무면허 처치는 명백...
![]() |
포천시(시장 서장원)는 지난 14일 포천시 노인복지관 소흘읍센터 개소식을 개최했다.
소흘읍센터는 소흘읍 솔모루길 109번길 5호 SK니트 빌딩 2층에 강의실, 휴게실, 사무실 등을 갖추고 노래교실, 건강 체조, 한글교실, 기체조, 난타, 경기민요 등 6개 프로그램을 운영하게 된다.
소흘읍센터는 그동안 소흘읍지역의 어르신들이 노인여가프로그램을 즐기기 위해 포천에 위치한 노인복지관까지 먼 거리를 왕래해야하는 번거로움을 해소하기 위해 포천시와 삼육재단(포천시노인복지관 위탁기관)이 SK니트건물(2층)을 임차해 개관하게 됐다.
이 날 행사에는 서장원 포천시장을 비롯해 포천시노인회 윤창희 부지회장, 이성호 소흘 노인대학장, 허세영 포천노인대학장, 노인회 분회장, 도의원, 시의원 등이 참석해 축하와 격려를 했다.
서장원 시장은 축사에서 “그동안 노인복지관 개관을 위해 많은 지원을 해준 삼육재단측에 감사의 뜻을 표하고, 어르신들께서 그동안 배우고 익힌 지식과 연륜으로 우리 포천시의 젊은이들이 올바른 사고와 가치관을 정립하는데 많은 조언과 격려를 해 주시기 바라며, 포천시 또한 우리시의 모든 어르신들이 다양하고 즐거운 여가활동을 편안하게 보내실 수 있도록 노인복지에 항상 관심을 갖고 시정을 펼쳐 나갈 것을 약속 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