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나래 ‘주사이모’ 논란, 의료법 위반 가능성 부각되며 연예계 전반으로 확산
박나래 ‘주사이모’ 논란이 함익병 피부과 전문의의 “무면허 시술은 어떤 경우든 100% 불법” 발언 이후 사적 논란을 넘어 의료법 판단 문제로 급격히 확산됐다.
함 원장은 CBS 라디오에서 “국내 면허가 없으면 외국 의사라도 모든 시술이 불법”이라며 강하게 지적했다.
대한의사협회도 “의료기관 외 장소에서의 무면허 처치는 명백...
![]() |
포천시 공무원 모임인 사랑봉사단(단장 서장원)은 지난 24일 금동리농장(신북면 소재)을 찾아 고추수확을 하며 농촌 일손 돕기 봉사활동을 펼쳤다.
30도가 넘는 폭염의 날씨에도 불구하고 일손부족으로 수확의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가를 돕기 위해 24명의 공무원들이 구슬땀을 흘렸다.
이날 도움을 받은 농장주인은 “제 때 수확하지 못해 썩힐 때가 가장 마음이 아팠는데 포천시공무원들이 일손을 도와 올해는 한시름 덜었다”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일손 돕기에 참여한 김덕원 주민생활지원과장도 “이번 봉사활동을 통해 농가의 어려움을 알 수 있는 기회가 되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공직자 봉사활동을 실시해 시민과 공감대를 형성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_?xml_: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