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나래 ‘주사이모’ 논란, 의료법 위반 가능성 부각되며 연예계 전반으로 확산
박나래 ‘주사이모’ 논란이 함익병 피부과 전문의의 “무면허 시술은 어떤 경우든 100% 불법” 발언 이후 사적 논란을 넘어 의료법 판단 문제로 급격히 확산됐다.
함 원장은 CBS 라디오에서 “국내 면허가 없으면 외국 의사라도 모든 시술이 불법”이라며 강하게 지적했다.
대한의사협회도 “의료기관 외 장소에서의 무면허 처치는 명백...
포천시(시장 서장원)는 지난 28일 반월아트홀 대공연장에서 700여명의 어르신들이 참석한 가운데 실버여가한마당 행사를 노인복지관과 국민건강보험공단 공동주최로 개최했다.
이 행사는 어르신들이 그 동안 각 읍면동 주민자치센터, 복지관, 경로당 등의 문화센터에서 배우고 익힌 댄스, 국악, 난타, 건강체조 등의 발표를 통해 어르신들의 끼를 마음껏 발산하는 시간을 가졌다.
서장원 포천시장은 축사에서 “실버여가 한마당은 어르신들의 활력있고 건강한 노후와 적극적인 사회활동의 장을 만드는데 의미가 크다며, 우열을 가리기 보다는 서로의 공연을 함께 즐기시고 축하공연도 즐겁게 관람하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운천9리팀이 포천시장상인 소나무상을, 청솔라인댄스팀이 의장상인 구절초상을, 에스라인팀이 국회의원상인 무궁화상을, 천지인팀이 노인회장상인 원앙상을 수상하는 등 나이는 숫자에 불과하다는 것을 보여주듯이 열띤 경연을 펼쳤다.
행사관계자는 올해 3회째를 맞는 “실버여가 한마당”을 해를 거듭할수록 더욱 다채롭고 내실 있는 행사로 만들어 나갈 계획이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