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예진, 에브리릴스 첫 오리지널 숏드라마 주연… ‘AAA 건전지입니다만’으로 신인 존재감 드러내
새내기 대학생의 첫사랑을 섬세한 표정 연기로 풀어낸 추예진의 존재감이 눈길을 끈다. 로맨틱 코미디 숏드라마 ‘AAA 건전지입니다만’이 숏드라마 플랫폼 에브리릴스의 첫 오리지널 작품으로 공개를 앞두면서, 주인공 자가영을 연기한 추예진의 신선한 매력이 서서히 베일을 벗고 있다.‘AAA 건전지입니다만’은 에브리릴스가 공식 서비...
박근혜 대통령이 인천 아시아경기대회 국가대표 선수단을 직접만나 격려했다.
|
박 대통령은 인천 아시아경기대회를 25일 앞둔 지난 25일 오후 서울 노원구 소재 태릉선수촌을 방문해, 인천 아시아경기대회에 참가하는 국가대표 선수와 지도자들을 격려하고 경기에 최선을 다해 국민에게 큰 감동을 선사해 줄 것을 당부했다.
먼저 박 대통령은 개선관에서 최종삼 선수촌장으로부터 인천아시아경기대회 참가계획에 대한 설명을 듣고, 그동안 구슬땀을 흘리며 대회를 준비해 온 선수들이 최고의 기량을 펼칠 수 있도록 지원을 당부했다.
이어 개선관과 월계관에서 훈련 중인 태권도, 체조, 펜싱, 레슬링, 유도, 복싱 종목 선수들의 훈련을 차례로 지켜본 후, 선수들을 직접 만나 격려했다.
이날 태릉선수촌 격려 행사에는 김정행 대한체육회장, 최종삼 선수촌장, 조양호 대한체육회 수석부회장, 이기흥 대한체육회 부회장, 이에리사 인천AG 선수촌장, 이창섭 국민체육진흥공단 이사장, 김종덕 문화체육관광부 장관 및 김종 문체부 제2차관 등이 참석했다.
한편, 2014 인천아시아경기대회에는 OCA 45개 회원국이 모두 참가하는 퍼펙트 대회로 치러지게 되며, 우리나라는 역대 최대 규모인 1,068명의 선수단이 참가, 금메달 90개 이상을 획득해 2위 성적을 유지하는 것이 목표다.
(사진 및 자료제공: 청와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