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철규 의원, 동해·태백·삼척·정선 지역 핵심 사업 예산 확보 및 정책 성과 보고
국회의원 이철규가 동해·태백·삼척·정선 지역 주민들을 대상으로 2025년 지역 발전 성과를 보고하고, 향후 계획을 밝혔다. 이 의원은 혼란한 정국 속에서도 주민만을 생각하며 지역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했다고 강조했다. 그는 ‘폐광지역’을 ‘석탄산업전환지역’으로 변경하고, 최초 광업법 제정일인 6월 29일을 ‘광부의 날’로 지정...
동구, 2025년 사회적경제 역량강화 교육 개최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12월 8일 오후 1시 30분 화정가족문화센터에서 동구지역 사회적경제 기업 관계자 10여명을 대상으로 ‘2025년 사회적경제 역량강화 교육을 개최했다. 이번 교육은 사회적경제 기업이 지속가능한 경제 주체로 성장하도록 지원하고자 마련된 것으로, 지난 12월 1일에도 사회적경제기업 관계자 20여명을 ...
|
홈앤쇼핑이 세월호 참사로 침체된 진도군 지역 경제의 활성화를 위해 특별 판매 방송을 실시한다.
진도군은 “홈앤쇼핑에서 오는 9월 1일(월) 15시 40분부터 2시간 동안 진도 지역 특산물인 울금, 흑백미(검정쌀), 멸치 등 3종류의 농수산물 제품을 판매한다”고 지난 2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진도 특산물을 추석을 앞두고 홈앤쇼핑 방송을 통해 무료 홍보, 판매하고 수익을 지역 중소상공인들에게 돌려주기 위한 차원에서 기획됐다.
이번 방송에 편성되는 제품들은 진도지역의 대표 특산물인 친환경 무농약 울금, 흑백미(검정쌀), 재래식 멸치 등의 청정 제품들이다.
방송은 세 종류의 농수산물 제품을 편성하고 각 상품별로 40분씩 릴레이 판매 방송을 실시한다.
특히 홈앤쇼핑은 생방송 중 다도해의 아름다운 낙조를 감상할 수 있는 ‘세방낙조’와 현대판 모세의 기적으로 불리는 ‘신비의 바닷길’, 천연기념물 제53호 진도개 묘기 공연 등 진도 관광명소를 영상으로 소개해 진도 관광객 유치에도 힘을 보탤 예정이다.
이동진 진도군수는 “진도에서 생산된 질 좋은 농수특산물을 추석명절을 앞두고 홈앤쇼핑 TV 방송을 통해 무료로 홍보․판매하고, 진도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할 목적으로 마련됐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특별 판매방송은 홈앤쇼핑이 중소기업중앙회, 진도군청과 함께 세월호 참사여파로 침체된 진도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특별 판매 방송을 편성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