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살 아들의 당뇨병 치료, 엄마의 기적이 된 실화… 영화 ‘슈가’ 개봉
영화 ‘슈가’가 관객을 찾는다. 최신춘 감독이 연출한 작품으로, 실제 사건을 바탕으로 한 실화를 담았다.
야구선수인 12살 아들 동명은 갑작스럽게 당뇨 진단을 받는다. 하루에 7번 이상 피를 뽑아야 하는 고된 치료를 받던 중, 엄마 미라의 끈질긴 노력으로 대체 치료 방법을 찾게 된다. 그러나 현실의 벽은 쉽사리 무너지지 않는다.
영화...
동구, 환경오염물질 배출업소 통합지도 점검계획 수립
[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환경오염을 사전에 예방하고 환경오염물질 배출시설의 정상가동 및 적정 관리를 유도하기 위해 ‘2026년 환경오염물질 배출업소 통합지도·점검계획을 수립하였다고 밝혔다. 점검 대상은 환경오염물질 배출사업장으로 신고 또는 허가된 총 543개소(대기·폐수 관련 업소 53개, 폐기물 관련 업소 355개소, 비...
2014무안황토갯벌축제가 다음달 12일부터 14일까지 무안군 해제면 유월리에 위치한 무안생태갯벌센터 일원에서 열린다.
23일 무안군에 따르면, 2014 무안황토갯벌축제가 내달 12일 바르셀로나 올림픽 마라톤 영웅 ‘황영조 선수와 함께하는 황토갯벌축제 기념 마라톤 대회’를 시작으로 3일 동안 다채로운 행사가 펼쳐진다고 밝혔다.
특히, 축제 마지막 날인 10월 14일에는 전 국민에게 인기가 높은 프로그램인 ‘KBS 전국노래자랑’이 열린다.
조망권이 좋은 생태갯벌센터 특설무대에서 ‘KBS 전국노래자랑’이 개최됨에 따라 군민과 관광객에게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제공하게 된다.
축제의 체험프로그램으로 갯벌 속 낙지잡기 체험을 비롯하여 ▲갯벌 둘레길 승마체험, ▲갯길 생태탐사, ▲황토갯벌자기 만들기 체험, ▲해양생물 기념품 만들기 등이 마련되어 있어 다양한 체험을 즐길 수 있다.
무안군 관계자는 “무안황토갯벌 축제를 통해 전국 최고의 청정 황토와 갯벌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 무안에서 생산되는 황토농산물과 수산물의 브랜드 가치를 높여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