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티엑스(KTX)-이음 중앙선 증편·동해선 신규 노선 울산 정차 확정
[뉴스21일간=김태인 ] 울산시는 12월 30일부터 청량리역에서 울산을 거쳐 부전역으로 가는 중앙선 케이티엑스(KTX)-이음이 증편 운행됨에 따라 태화강역 정차횟수가 기존 6회에서 18회(주말 18회, 평일 16회)로 대폭 확대되고, 북울산역 4회, 남창역 2회 격역 정차가 확정됐다고 15일 밝혔다. 아울러, 강릉에서 태화강역을 거쳐 부전역으로 가는 동...
|
보령시 그린스타트, 재활용센터, 새마을문고, 푸른보령21 공동 주최로 개최된 제10차 보령시민 알뜰 벼룩시장이 지난 27일 명천5차 아파트 입구에서 많은 시민들이 참여한 가운데 성공리 개최됐다.
보령시민 알뜰 벼룩시장은 시민들이 직접 참여하는 직거래장터로 가정에서 사용하지 않지만 버리기는 아까운 재활용품을 가지고 나와 직접 판매하고 필요한 물건을 구입할 수 있는 방식으로 운영된다.
특히, 부대행사로 개최된 자전거무상수리와 도서교환전, 폐휴대폰 수집보상(절전용품 교환), 청소년 벼룩시장도 개장되어 행사장을 찾는 시민들에게 매우 유익하고 행복한 장터꺼리가 됐다.
명천주공 5차에 사는 아이 엄마는 “아이가 즐겨 놀았던 장난감이 싫증 났으나 이번 벼룩시장을 통하여 아이에게 새로운 장난감을 바꿔줘 아이가 매우 좋은 하는 모습을 보며 앞으로도 참여하겠다고“ 말했다.
푸른보령 21 추진위원회 관계자는 “알뜰벼룩시장은 물건 가격을 스스로 정하고 열심히 저렴하게 판매하며 또한 폐휴대폰 기부(절전용품과 교환)와 어린이 완구, 자건거 장터에 참여 할 수 있는 정기적으로 운영할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