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동구 지역자활센터 자활근로 참여자 문화 행사 개최
동구지역자활센터[뉴스21일간=임정훈]울산동구지역자활센터(센터장 김용식)는 12월 12일 오후 3시 HD아트센터에서 자활근로사업 참여자 100여 명과 함께 ‘2025년 자활근로 참여자 문화의 날’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문화 행사는 자활근로 사업 참여자들이 일상에서 벗어나 문화생활을 즐기고 재충전하고, 유대감 형성과 자활 의지를 더욱 강...
|
K-water 보령권관리단(단장 변종만)은 10월 15일(수요일) 고객만족 서비스의 일환으로 보령시 미산면 내평리 일대에서“물나눔, 사랑나눔, 댐주변지역 기술봉사활동”을 실시했다.
K-water 보령권관리단은 인구의 고령화, 기술지식과 물자 부족 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댐 주변지역 농촌주민을 대상으로 직원의 기술력을 활용하여 지속적이고 다양한 기술봉사활동을 통해 주민 애로사항을 해결하고자 매년 2회씩 기술봉사활동을 실시하고 있어 지역주민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 봉사활동 역시 이러한 활동의 일환으로 실시하며, 보령시 주산면 창암1리일대 주민들에게 전기설비 안전점검·보수, 농기계수리, 수질검사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였다.
변종만 K-water 보령권관리단장은 “이번 봉사활동을 통해 전기 화재예방 및 수리된 농기계로 추수기를 맞이하는 농민들에게 큰 도움이 되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기술봉사뿐만 아니라 다양한 댐 주변지역 지원사업을 통해 주민의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해 나갈 예정이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