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백시, 초·중·고 학생 대상 맞춤형 1:1 진로·진학 컨설팅 운영
태백시(시장 이상호)는 교육발전특구 시범지역 운영 사업의 일환으로 관내 초·중·고등학생과 학교 밖 청소년을 대상으로 맞춤형 1:1 진로·진학 컨설팅을 2025년 10월부터 2026년 2월까지 운영한다고 밝혔다.이번 사업은 학생 개개인의 진로 탐색과 체계적인 진학 설계를 지원하고, 학부모의 교육 부담을 완화하기 위해 추진된다. 전문 상담사...
|
인천광역시 시설관리공단(이사장 박성만)은 “인천시민의 행복한 삶을 위한 효율적 시설 관리”를 새로운 미션으로 “시민의 즐거움과 도시의 가치를 높이는 일류 공기업”을 새 비전으로 정하고, 지난 10월 15일 “인천광역시 시설관리공단 미션·비전 선포식”을 개최했다.
인천시설관리공단의 새로운 미션·비전은 조직이 변화와 혁신을 통해 한 단계 더 높게 도약하고, 편리하고 안전한 시설관리를 통해 인천 시민의 행복지수를 높이고 고객으로부터 무한 신뢰를 받겠다는 의지를 반영했다.
올해로 창립 12주년을 맞는 인천시설관리공단의 미션·비전 선포식은 조직의 존재 이유와 정체성을 다시 한 번 되새겨 보고, 시민과 지역사회로부터 신뢰받기 위한 공단 임직원 모두 각오를 새로 다지는 자리였다.
인천시설관리공단의 새로운 미션·비전은 중기경영계획의 제언에 따라 직원 설문조사 등을 거쳐 최종 확정됐다.
박성만 이사장은 “이날 새로운 미션과 비전을 선포하며, 공단의 미션수행과 비전 달성을 위해 전 임직원이 공감하고 함께 실천해야 한다”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