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동구 지역자활센터 자활근로 참여자 문화 행사 개최
동구지역자활센터[뉴스21일간=임정훈]울산동구지역자활센터(센터장 김용식)는 12월 12일 오후 3시 HD아트센터에서 자활근로사업 참여자 100여 명과 함께 ‘2025년 자활근로 참여자 문화의 날’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문화 행사는 자활근로 사업 참여자들이 일상에서 벗어나 문화생활을 즐기고 재충전하고, 유대감 형성과 자활 의지를 더욱 강...
|
보령소방서(서장 채수철)는 기존 홍성소방서와 동시 사용해왔던 오서산무전중계탑(산악)에서 보령소방서 관내 무전만을 사용할 수 있도록 옥마산에 신규 중계탑을 설치하여 앞으로는 보령소방서 단독으로 무전채널을 사용한다고 밝혔다.
그동안은 홍성소방서와 무전채널을 함께 사용하여 각종 현장활동 무전 지휘 시 홍성소방서와 중복되어 무전혼선 등의 문제점이 일부 발생하기도 하였으며, 또한 오서산과 거리가 먼 일부지역(웅천면, 미산면, 주산면) 일대에 다수의 난청지역 발생하여 현장대응에 어려움을 격었으나, 이번 무전중계탑의 신설과 단독채널 부여로 난청지역 해소 및 효과적인 무전교신이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다.
최경수 현장대응과장은 “소방활동 특성 상 무전교신이 무엇보다 도 중요한부분인데 이번 옥마산에 설치된 중계탑으로 단독 무전채널을 부여받게 되어 현장지휘 시 무전혼선 등의 문제점이 해결될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