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동구 지역자활센터 자활근로 참여자 문화 행사 개최
동구지역자활센터[뉴스21일간=임정훈]울산동구지역자활센터(센터장 김용식)는 12월 12일 오후 3시 HD아트센터에서 자활근로사업 참여자 100여 명과 함께 ‘2025년 자활근로 참여자 문화의 날’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문화 행사는 자활근로 사업 참여자들이 일상에서 벗어나 문화생활을 즐기고 재충전하고, 유대감 형성과 자활 의지를 더욱 강...
|
보령경찰서(서장 이동주)는 28일(화) 보령시 오천면 소재 섬 마을인 청파초등학교 호도분교를 찾아 도서지역 학생들의 눈높이에 맞는 학교폭력예방 및 범죄예방 홍보교실을 개최했다.
이날 범죄예방 교실에는 호도분교 학생들과 분교장 교직원등이 참석한 가운데 보령경찰서 아동청소년계장 노희규는 서해안에서 원거리인 낙도에 위치한 호도분교 초등학생들의 밝은 모습을 보면서 학교폭력예방과 성실한 학교생활로 장차 큰 꿈을 가지고 생활하면 반드시 꿈은 이루어진다는 강의로 학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또한, 학교폭력의 정의와 최근 심각해진 사이버폭력에 대해 설명하였으며, 폭력 없는 안전한 학교 만들기에 모든 학생이 동참해 주기를 당부하였다.
아울러 준비한 학용품을 학생들에게 나눠주고 학교폭력 없는 청정 학교를 만들어 달라고 당부하면서 짧은 시간이지만 학생들과 즐거운 시간도 같이 하였다.
이날 참석한 분교장과 교직원들은 육지에서 원거리인 섬까지 경찰들이 찾아와 학생들에게 꿈과 희망을 심어준 좋은 기회였다 면서 감사의 뜻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