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전은 구호가 아니라 실천입니다”... 울산 안전모니터봉사단, 세대 아우르는 안전 유공자 표창
(뉴스21일간/노유림기자)=(사)안전모니터봉사단 울산시연합회(이하 울산연합회)는 지역사회 안전 사각지대 해소와 생활 속 안전문화 정착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학성초등학교 최효재 학생과 안전모니터봉사단 최세영, 박정임 단원이 ‘울산광역시 자원봉사센터 이사장 표창’을 수상했다고 밝혔다.이번 표창 수여식은 단순한 시...
|
프랑수와 올랑드(Francois Hollande) 프랑스 대통령과 스티븐 하퍼(Stephen Harper) 캐나다 총리가 2014년 11월 2일, 캐나다 앨버타(Alberta)의 밴프(Banff)에 있는 페어몬트 호텔악수를 하고 있다.
올랑드 프랑스 대통령은 지난 일요일에 두 나라간의 무역과 안보에 관한 유대관계 구축을 목표로 캐나다에 도착, 3일 간의 방문일정을 시작했다. 오전 10시10분 (1710 GMT)에 캘거리(Calgary)에 도착해 석유자원이 풍부한 앨버타의 서부지역을 방문했는데 그 곳은 바로 스티븐 하퍼 총리의 고향이다.
올랑드 프랑스 대통령은 프랑수와 미테랑 전 프랑스대통령의 1987년 방문이후, 첫 캐나다 국빈방문이다. 앨버타 방문이후 올랑드대통령과 대표단은 오타와(Ottawa), 퀘벡(Quebec)과 몬트리올(Montreal)로 이동할 예정이다.
AFP PHOTO / ALAIN JOCAR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