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구 고향사랑기부제 최고액 기부자 탄생 …최영수 삼두종합기술㈜ 대표 1,000만 원 기부
(뉴스21일간/노유림기자)=최영수 삼두종합기술㈜ 대표가 12월 11일 오후 4시 중구청 구청장실을 방문해 고향사랑기부금 1,000만 원을 전달했다. 이는 고향사랑기부제 시행 3년 차를 맞이해 올해 기부 한도액이 기존 500만 원에서 2,000만 원으로 상향된 이후 가장 큰 금액이다. 최영수 삼두종합기술㈜ 대표는 울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 고액 기부자 ...
|
보령해양경찰서(서장 김두형)는 지난10일 소속 의무경찰들의 전투력을 유지하고, 의경간 소통의장을 마련 및 단결력 향상을 위한 의경 전투력향상 훈련 및 한마음 체육대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훈련은 최근 사회적으로 이슈가 된 병영생활 구타 및 안전사고와 관련 심심연마와 의경간 소통을 통해 자체사고를 예방하고 활기찬 의경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마련됐다.
훈련은 김두형 서장을 비롯한 현장지휘관 10여명과 전투경찰순경 40여명이 참여 보령시 옥마산 등반을 시작으로 정신무장을 위한 기초체력단련, 정신교육, 한마음 체육대회, 특공대 전투력 향상훈련 순으로 진행됐다.
훈련에 참여 한 의경들은 이번 훈련을 통해 심신을 단련하는 한편, 스트레스 해소를 위한 사기 진작 및 가족 같은 근무환경을 조성을 위해 선․후임간의 소통의 자리도 마련했다.
행사에 참석한 김두형 서장은 “이번행사를 통해 의경들의 전투력을 향상시켜 앞으로 다가올 혹한기를 극복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며, “군복무를 대신해 경찰 업무를 보조하는 의경들이 이번 훈련을 통해 심신단련 및 소속 일체감 조성과 사기가 진작돼 자체사고 예방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