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구 고향사랑기부제 최고액 기부자 탄생 …최영수 삼두종합기술㈜ 대표 1,000만 원 기부
(뉴스21일간/노유림기자)=최영수 삼두종합기술㈜ 대표가 12월 11일 오후 4시 중구청 구청장실을 방문해 고향사랑기부금 1,000만 원을 전달했다. 이는 고향사랑기부제 시행 3년 차를 맞이해 올해 기부 한도액이 기존 500만 원에서 2,000만 원으로 상향된 이후 가장 큰 금액이다. 최영수 삼두종합기술㈜ 대표는 울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 고액 기부자 ...
|
보령 청라초등학교(교장 이정희)는 지난 12일 오전 10시30분부터 두 시간 동안 ‘제4회 강인한 청라인 S보드․ 마라톤 대회’를 개최했다. 1학년부터 6학년까지 전교생이 참여한 가운데 S보드 대회는 다운힐, 슬라럼, 림보, 장애물 코스를 통과하는 경기로 교내에서 치러졌고, 마라톤대회는 학교 운동장을 출발하여 청라면 소양리까지 왕복 2.3km를 달리는 코스로 진행됐다.
신오철(6학년) 학생은 “힘들었지만 차가운 바람이 오히려 시원하고 넓은 도로 위를 달리니까 기분이 좋았어요” 라고 소감을 밝혔다.
청라초등학교의 ‘S보드․ 마라톤대회’는 2011년 이정희 교장이 부임하면서 컴퓨터와 핸드폰에 중독되어 실외활동이 적은 학생들에게 강인한 정신과 체력을 길러주기 위해서 시작했다. 포기하지 않고 끝까지 최선을 다한다는 청라 교육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의미 있는 교육활동 시간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