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전은 구호가 아니라 실천입니다”... 울산 안전모니터봉사단, 세대 아우르는 안전 유공자 표창
(뉴스21일간/노유림기자)=(사)안전모니터봉사단 울산시연합회(이하 울산연합회)는 지역사회 안전 사각지대 해소와 생활 속 안전문화 정착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학성초등학교 최효재 학생과 안전모니터봉사단 최세영, 박정임 단원이 ‘울산광역시 자원봉사센터 이사장 표창’을 수상했다고 밝혔다.이번 표창 수여식은 단순한 시...
2014년 12월 1일(현지시간), 세계 에이즈의 날을 맞아 미 백악관에 북쪽 주랑 현관에 붉은 리본을 설치되었다.
백악관은 웹사이트에 미국과 세계 곳곳에서 진행되어온 - 여전히 앞으로도 계속될 - 에이즈 퇴치를 기리기 위해 붉은 리본을 설치했다고 전했다.
세계 에이즈의 날, 2014년 테마는 '집중하라, 협력하라, 성취하라:에이즈 없는 시대(Focus, Partner, Achieve: An AIDS-free Generation)이다.
UN에 따르면 2013년도 자료에 따르면 3,500만명의 에이즈 감염자가 살았으며, 210만명이 새로이 바이러스에 감염되었고 150만명은 에이즈로 인해 사망했다고 한다. 에이즈감염자가 가장 많은 곳은 사하라 이남 아프리카 지역이다.
에이즈가 발생한지는 30년이 넘었고 전 세계적으로 4,000만명 이상이 에이즈로 사망했다.
Source Format: HD
Audio: NATURAL
Locations: WASHINGTON, D.C., UNITED STATES
Source: REUTERS
Revision: 3
ⓒ로이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