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시리아 IS 겨냥 후속 군사작전으로 전투원 25명 제거·생포
미국은 미군 병사 피습에 대한 보복 차원의 대규모 공습 이후 시리아 내 이슬람국가(IS) 전투원 약 25명을 제거하거나 생포했다고 밝혔다.
중동 지역 미군을 총괄하는 중부사령부(CENTCOM)는 현지시각 29일 소셜미디어 엑스에 올린 성명에서 지난 19일 대규모 공습 이후 20일부터 29일까지 11차례 작전을 수행했다고 전했다.
중부사령부는 이 과정...
|
은평구(구청장 김우영)구립증산정보도서관은 12월 20일(토) 오후 2시에 2층 소강당에서 한국출판문화산업진흥원에서 주관하고 조선일보에서 주최하는 ‘책, 세상을 열다’ 낭독캠페인의 일환으로 <가족과 함께 듣는 두근두근 책 낭독회>를 개최한다.
이번 낭독회에 선정된 도서는 『두근두근 내 인생』(김애란 저/창비)과 『행복한 비밀 하나』(박성배 저/푸른책들)이며, 배우 서정화의 감성적인 낭독과 박성배 동화작가의 ‘가족의 사랑’을 주제로 하는 강연을 통해 따뜻하고 포근한 시간으로 꾸며질 예정이다.
강연 후에는 박성배 동화작가와의 질의응답 시간과 함께 낭독 도서와 관련한 간단한 퀴즈를 풀어보는 시간을 가질 것이며, 이에 참여한 가족에게는 선정 도서 및 소정의 기념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번 <가족과 함께 듣는 두근두근 책 낭독회>를 통해 온 가족이 함께 도서관에서 따뜻한 연말을 보내시길 바라며, 자세한 사항은 증산정보도서관 홈페이지(http://www.jsplib.or.kr)를 참고하거나 문화홍보팀(307-6030, 내선201)으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