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서부라이온스클럽, 중구가족센터에 이웃돕기 김장 김치 전달
(뉴스21일간/노유림기자)=울산서부라이온스클럽(회장 김두경)이 12월 26일 오전 10시 울산중구가족센터(센터장 서선자)를 찾아 100만 원 상당의 이웃돕기 김장 김치를 전달했다. 이번 전달식에는 김두경 울산서부라이온스클럽 회장과 울산중구가족센터 관계자 등 10명이 참석했다. 해당 김장 김치는 지역 내 한부모가정 및 저소득 가정 37세대...
홍성군은 봄철 산불발생을 최소화 하기 위해 오는 2월말까지 인화물질 제거작업을 대대적으로 실시한다.
군은 봄철에 발생하는 산불의 대부분이 논밭두렁 및 농산폐기물 소각으로 발생함에 따라 산불발생 주요원인을 사전에 제거함으로써 산불발생을 최소화 한다는 방침이다.
이에 따라 영농부산물 등 각종 소각행위를 산불이 발생하기 쉬운 봄철 이전에 마을별 공동으로 계획적인 소각이 이루어 질 수 있도록 유도하고 산불 발생 위험취약지에 대하여는 각종교육 등을 통하여 주민에 대한 산불경각심을 고취시켜 나가는 동시에 군내 산불위험지역에 대여는 철저한 감시를 통한 산불발생 사전예방에 주력해 나갈 계획이다.
군 관계자는 “산불예방은 군민의 적극적인 협조와 참여가 절대적으로 필요하다”고 강조하고 “단 한건의 산불이 발생하지 않도록 산불예방에 총력을 기울일 방침”이라며 “산불발생시 신속하게 군 및 읍면사무소에 신고하고 초동진화작업에 직접 참여해 줄 것”을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