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구, 2026년 1월 5급 이상 인사발령 시행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광역시 동구청은 2026년 1월 1일자 5급 이상 인사발령을 시행했다. 대상자는 승진 6명, 전보 21명, 인사교류 7명 등 34명이며, 12월 29일 오후 5시 동구청 2층 대강당에서 임용장을 수여할 예정이다. ◆ 승진(6명)◇ 5급→4급 : △ 경제정책국장 이경자 △ 해양환경국장 조상래◇ 6급→5급 : △ 도시과장 박선혜 △ 전...
|
2월 14일 발렌타인데이가 코앞으로 다가오고 있다. 발렌타인데이 후에는 설연휴가 기다리고 있지만 싱글들에게는 무의미한 휴일이 될수도 있을 것이다.
싱글들이 ‘발렌타인데이’와 ‘설연휴’를 따뜻하게 보내고자 한다면 그냥 찍어보는 것은 어떨까.
국내최초 싱글직장인만을 위한 안전한 소셜데이팅으로 로컬데이팅 기반 샐러리데이팅을 선보임으로 직장인들 사이에서 솔로탈출 회사로 큰 인기인 ‘만나컴퍼니’가 서울 스튜디오 확장을 기념하여 솔로탈출 ‘찍자프로젝트’를 실시한다.
‘찍자프로젝트’는 만나컴퍼니 홍보차량이 각 일정에 맞게 해당지역을 3시간에서 4시간가량 순회를 한다. 홍보차량을 찍어서 회원가입시에 프로필에 첨부를 하면 만나컴퍼니의 커플매니저 소개팅 쿠폰(normal쿠폰)이 지급이 되는 기회가 있다.
또한 주위의 솔로인 친구나 지인을 초대하면 함께 솔로탈출을 할 수가 있으며 소개팅 쿠폰(normal쿠폰)을 지급 받을수가 있다.
이번 이벤트는 1월 31일부터 2월 17일까지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의 상세한 일정은 만나컴퍼니의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상세히 알수 있다.
싱글 직장인들에게 황금같은 연휴에 함께 할수 있는 진지한 연애를 위해 ‘만나컴퍼니’를 찾아보는건 어떨까. 나컴퍼니는 2015년을 ‘참 괜찮은 당신, 이제 시작이야’라는 슬로건으로 싱글 직장인들의 시린 옆구리를 채워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