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철규 의원, 동해·태백·삼척·정선 지역 핵심 사업 예산 확보 및 정책 성과 보고
국회의원 이철규가 동해·태백·삼척·정선 지역 주민들을 대상으로 2025년 지역 발전 성과를 보고하고, 향후 계획을 밝혔다. 이 의원은 혼란한 정국 속에서도 주민만을 생각하며 지역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했다고 강조했다. 그는 ‘폐광지역’을 ‘석탄산업전환지역’으로 변경하고, 최초 광업법 제정일인 6월 29일을 ‘광부의 날’로 지정...
속초문화관광재단, 영화 ‘속초에서의 겨울’ 무료상영 성료
속초문화관광재단은 속초국제음식영화제 후속프로그램으로 추진한 영화 ‘속초에서의 겨울’ 무료상영을 12월 2일까지 7일간 진행하며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이번 무료상영은 11월 26일부터 12월 2일까지 속초 메가박스와 협업해 하루 2회(13:20, 17:30) 운영됐다. ‘속초에서의 겨울’은 속초를 주요 배경으로 음식, 풍경, 인물 서사를 담아낸 ...
|
최문순 강원도지사는 3월 3일 도청 본관 통상상담실에서 유명 탤런트 김흥수씨를 강원도 홍보대사로 위촉한다.
탤런트 김흥수씨는 요즘 시청율 1, 2위를 기록하는 KBS2 일일드라마 “달콤한 비밀”에서 밝고 당당한 미혼모 ‘한아름(신소율)’을 좋아하는 ‘위너스 그룹’ 천도형(김응수)의 아들, 천성운역으로 출연중이다.
김흥수씨는 모델로 활동하다가 1999년 KBS 드라마 ‘학교2’로 데뷔하여 ‘야경꾼일지(MBC,2014)’, KBS드라마스페셜 ‘청춘’ 등 드라마 13편에 출연하였으며, 2004년 KBS 연기대상 조연상을 수상하였다.
이외에도 ‘참을 수 없는’, ‘러브홀릭, 아빠가 여자를 좋아해’ 등 영화 7편과 뮤직비디오 및 CF 등에 다수 출연한 주연급 배우이다.
바쁜 드라마 촬영일정에도 불구하고 강원도 홍보대사를 흔쾌히 수락하고, 강원도가 2018 평창동계올림픽 개최지로 해외 인지도가 높아진 만큼, 국내․외에 강원도를 홍보하는데 적극적으로 도울 것을 약속하였다.
이에 따라 강원도는 금번 홍보대사 위촉을 계기로 홍보 영상물(CF) 제작, 강원도 홍보 펜사인회 및 주요 행사시 셀렙마케팅을 통해 2018평창동계올림픽 붐조성과 강원도 인지도 및 위상을 높이고 도정을 효율적으로 홍보할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