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철규 의원, 동해·태백·삼척·정선 지역 핵심 사업 예산 확보 및 정책 성과 보고
국회의원 이철규가 동해·태백·삼척·정선 지역 주민들을 대상으로 2025년 지역 발전 성과를 보고하고, 향후 계획을 밝혔다. 이 의원은 혼란한 정국 속에서도 주민만을 생각하며 지역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했다고 강조했다. 그는 ‘폐광지역’을 ‘석탄산업전환지역’으로 변경하고, 최초 광업법 제정일인 6월 29일을 ‘광부의 날’로 지정...
동구, 2025년 사회적경제 역량강화 교육 개최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12월 8일 오후 1시 30분 화정가족문화센터에서 동구지역 사회적경제 기업 관계자 10여명을 대상으로 ‘2025년 사회적경제 역량강화 교육을 개최했다. 이번 교육은 사회적경제 기업이 지속가능한 경제 주체로 성장하도록 지원하고자 마련된 것으로, 지난 12월 1일에도 사회적경제기업 관계자 20여명을 ...
|
안산시는 지난 2월 28일 체코 프라하에서 개최된「2015 유러피안 오픈 국제유도대회」에서 정보경(안산시청) 선수가 금메달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정보경 선수는 –48kg급에서 금메달을 따내며 100점의 세계랭킹 포인트를 획득하여 2016년 리우데자네이루 올림픽 출전권 획득에 한걸음 더 다가가게 되었다.
앞서 독일에서 개최한 뒤셀도르프 유도 그랑프리에서는 모니카 운구레아누(루마니아)를 꺾고 동메달의 주인공이 되기도 했다.
1회전을 부전승으로 통과한 정보경 선수는 2회전에서 Xie Shishi(CHN)선수를, 3회전에서는 Gabrielli Scarlett(FRA)선수를 차례로 격파하며 준결승전에 진출했다.
준결승전에서 Lokmanhekim Dilara(TUR)선수와의 경기에서 경기시작 1분 여 만에 발뒤축걸기 한판승으로 결승전에 진출했으며, 뒤이은 결승전에서는 Sahin Ebru(TUR)선수를 상대로 연장전까지 가는 접전 끝에 금메달을 목에 걸었다.
정보경 선수의 메달소식에 제종길 안산시장은 축하의 메시지를 전하며 “우수한 결과를 거둘 수 있는 것은 본인의 노력은 물론 부모님과 지도자들의 각고의 노력의 결실”이라며 “올림픽 출전은 개인은 물론 안산시로써도 영광스러운 일이니 최선을 다해 주기를 당부하며 시에서도 많은 지원을 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