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철규 의원, 동해·태백·삼척·정선 지역 핵심 사업 예산 확보 및 정책 성과 보고
국회의원 이철규가 동해·태백·삼척·정선 지역 주민들을 대상으로 2025년 지역 발전 성과를 보고하고, 향후 계획을 밝혔다. 이 의원은 혼란한 정국 속에서도 주민만을 생각하며 지역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했다고 강조했다. 그는 ‘폐광지역’을 ‘석탄산업전환지역’으로 변경하고, 최초 광업법 제정일인 6월 29일을 ‘광부의 날’로 지정...
동구, 2025년 사회적경제 역량강화 교육 개최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12월 8일 오후 1시 30분 화정가족문화센터에서 동구지역 사회적경제 기업 관계자 10여명을 대상으로 ‘2025년 사회적경제 역량강화 교육을 개최했다. 이번 교육은 사회적경제 기업이 지속가능한 경제 주체로 성장하도록 지원하고자 마련된 것으로, 지난 12월 1일에도 사회적경제기업 관계자 20여명을 ...
|
부천시는 지난 5일 소사구 산새공원에 조성한 부천배드민턴 전용체육관 개관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김만수 부천시장을 비롯한 김문호 부천시의회의장, 김상희 국회의원, 체육관계자, 유관기관 단체장, 생활체육회, 배드민턴연합회 동호인 등 각계각층 인사 300여명이 참석하여 성황을 이루었다. 개관식은 제막식을 시작으로 유공자에 대한 감사패 전달, 시범경기 순으로 진행됐다.
김만수 부천시장은 기념사를 통해 “어르신들께서 안전하게 운동하실 수 있는 여건을 조성하고, 실버체육회를 설립하여 100세 시대 건강관리와 여가생활에 많은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이에 개관식에 참석한 시민들은 부천시 체육 활성화에 기대감을 표시했다.
또한, 시범경기에 참여한 김창규(92세) 김일선(83세) 선수는 “국제대회를 개최해도 손색없는 훌륭한 시설을 건설해줘서 감사하다”며 “영광스럽게 시범경기에 참여하게 되서 배드민턴인으로서 자긍심을 느낀다”고 말했다.
부천배드민턴 전용체육관은 소사구 은성로 2번길 산새공원에 위치해 있으며 배드민턴 전용으로 9면의 코트에 주차장은 59면이 설치되었다. 이용시간은 평일(월~금) 6시~22시, 토요일 6시~20시, 일․공휴일은 7시~19시 이용 가능하다. 이용요금은 1회 3시간 기준으로 1,500원이다.
한편, 현재 부천시 배드민턴연합회에 가입된 클럽은 26개이며 회원은 약 8,200명이다. 미 가입 회원까지 추산하면 약 2만 명을 상회하고 있는 것으로 파악된다. 이에 시관계자는 부지 형편에 따라 대형 시설보다는 소규모 구장을 확보하여 시민들이 가까운 곳에서 운동이나 여가생활을 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