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서부라이온스클럽, 중구가족센터에 이웃돕기 김장 김치 전달
(뉴스21일간/노유림기자)=울산서부라이온스클럽(회장 김두경)이 12월 26일 오전 10시 울산중구가족센터(센터장 서선자)를 찾아 100만 원 상당의 이웃돕기 김장 김치를 전달했다. 이번 전달식에는 김두경 울산서부라이온스클럽 회장과 울산중구가족센터 관계자 등 10명이 참석했다. 해당 김장 김치는 지역 내 한부모가정 및 저소득 가정 37세대...
▲봄맞이 도로청소모습
홍성군은 새봄을 맞아 도로시설물의 파손 등으로 인한 안전사고를 예방하고, 도로이용자들의 불편 해소 및 교통사고위험 사전예방을 위해 일제 도로 안전 점검 및 정비에 나선다.
군 지난 10일부터 오는 4월 20일까지 군도 20개 노선 156.9km, 농어촌도로 165개 노선 417.5km, 어린이 보호구역 31개소에 대한 전 구간 새봄맞이 도로 일제정비를 실시한다.
군은 해빙기를 맞이하여 주민 및 차량 통행에 안전하고 쾌적한 도로 서비스를 제공코자 ▲노면 파손(포트홀) 보수 및 재포장, ▲탈색된 차선 재 도색, ▲ 파손된 도로표지판 정비, ▲노후 교량 유지보수, ▲ 반사경 정비, ▲어린이 보호구역 시설물 재정비 ▲제설모래 청소 등을 중점 실시할 계획이다.
군은 겨울철에 못했던 도로 파손 등에 대하여 중점 정비를 실시하고 도로 일상 관리 및 순찰을 강화하여 안전사고 예방에 만전을 기할 방침이다.
군 관계자는 “겨우내 얼었던 도로가 날씨가 풀리면서 노면 파손(포트홀) 및 절개지 등이 약해 질수 있다”며 “철저한 점검과 유지관리로 군민 안전을 확보하고 불편함이 없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