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철규 의원, 동해·태백·삼척·정선 지역 핵심 사업 예산 확보 및 정책 성과 보고
국회의원 이철규가 동해·태백·삼척·정선 지역 주민들을 대상으로 2025년 지역 발전 성과를 보고하고, 향후 계획을 밝혔다. 이 의원은 혼란한 정국 속에서도 주민만을 생각하며 지역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했다고 강조했다. 그는 ‘폐광지역’을 ‘석탄산업전환지역’으로 변경하고, 최초 광업법 제정일인 6월 29일을 ‘광부의 날’로 지정...
동구, 2025년 사회적경제 역량강화 교육 개최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12월 8일 오후 1시 30분 화정가족문화센터에서 동구지역 사회적경제 기업 관계자 10여명을 대상으로 ‘2025년 사회적경제 역량강화 교육을 개최했다. 이번 교육은 사회적경제 기업이 지속가능한 경제 주체로 성장하도록 지원하고자 마련된 것으로, 지난 12월 1일에도 사회적경제기업 관계자 20여명을 ...
부천시와 부천교육지원청이 19일 소사국민체육센터를 방문하여「복사골 꿈나무 수영교실」수업을 참관했다.
이날 수업에는 김만수 부천시 시장을 비롯해 한영희 부천교육지원청 교육장, 임종욱 부원초등학교장 및 부원초 학부모 등이 참석했다.
|
먼저 간담회를 통해 수영교실 운영과 관련하여 개선사항 등을 수렴하고 이어서 부원초등학교 학생들의 수영 수업을 참관하여 학생들을 격려했다. 또한 수영장 안전시설 점검도 진행했다.
2015년도 '복사골 꿈나무 수영교실'은 관내 초등학교 3학년 전체를 대상으로 3월부터 12월까지(방학기간 제외) 운영된다. 학급당 주2회 2개월 과정(16회 수업)으로 진행되며 수상사고 시, 필요한 생존수영 기술과 자유형 영법을 교육하게 된다.
김만수 시장은“즐겁게 수업에 참여하는 학생들을 보니, 굉장히 뿌듯하고, 자랑스럽다”며 “수영교실을 통해 부천에서 초등학교를 졸업한 학생은 생존수영 기술과 자유형 영법 정도는 익혀 수상재난 시, 고귀한 생명을 잃는 일이 없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아울러 “앞으로도 지속적인 수업 참관을 통해 건의사항을 수렴하여 수영교실이 원활하게 운영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