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철규 의원, 동해·태백·삼척·정선 지역 핵심 사업 예산 확보 및 정책 성과 보고
국회의원 이철규가 동해·태백·삼척·정선 지역 주민들을 대상으로 2025년 지역 발전 성과를 보고하고, 향후 계획을 밝혔다. 이 의원은 혼란한 정국 속에서도 주민만을 생각하며 지역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했다고 강조했다. 그는 ‘폐광지역’을 ‘석탄산업전환지역’으로 변경하고, 최초 광업법 제정일인 6월 29일을 ‘광부의 날’로 지정...
동구, 2025년 사회적경제 역량강화 교육 개최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12월 8일 오후 1시 30분 화정가족문화센터에서 동구지역 사회적경제 기업 관계자 10여명을 대상으로 ‘2025년 사회적경제 역량강화 교육을 개최했다. 이번 교육은 사회적경제 기업이 지속가능한 경제 주체로 성장하도록 지원하고자 마련된 것으로, 지난 12월 1일에도 사회적경제기업 관계자 20여명을 ...
|
부천시는 봄꽃의 계절을 맞이하여 4월 17일부터 5월 5일까지 19일간 부천자연생태공원에서 '2015 부천자연생태공원 튤립전시회'를 개최한다.
이번 전시회는 부천자연생태박물관 앞 사계정원에서 개최되며 총 6만 본의 골든아펠돈, 레드임프레션, 키스넬리스 등 12종의 튤립을 관람할 수 있다.
특히 올해는 튤립의 정취를 더욱 물씬 느낄 수 있도록 풍차 모형과 바람개비 등을 전시하며 가족, 연인과 함께 아름다운 추억을 남길 수 있는 포토존도 설치할 예정이다.
전시기간 중 4월 17일과 매주 토요일에는 튤립 그리기, 튤립 가방 고리 만들기 등 생태공예 체험을 1일 50명 현장접수를 통해 무료로 진행한다. 또한 수목원 숲 해설 프로그램도 상시 운영한다. 부천식물원과 자연생태박물관에서도 특별기획전이 진행되어 방문객들에게 보다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시는 튤립은 봄꽃을 대표하는 화려한 꽃으로 이번 튤립 전시회를 통해 시민들에게 봄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문화휴식공간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
부천자연생태공원은 지하철 7호선 까치울역 1번 출구에 위치해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푸른도시사업단 공원관리과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