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현대중공업 현수회, 동구지역 취약계층의 설명절 나눔을 위한 후원금 100만원 전달
울산동구종합사회복지관[뉴스21일간=임정훈]HD현대중공업 현수회(회장 오정철)는 지난 2월 2일 월요일 오후 18시 다가오는 민족 대명절 설을 앞두고 온정 가득한 지역사회 나눔 실천에 앞장서고자 울산동구종합사회복지관(관장 남혜진)을 찾아 후원금 100만원을 전달했다. 오정철 회장은 “설명절을 앞두고 온정의 나눔이 필요한 우리 지역...
제64회 청양아카데미가 27일 문예회관에서 주민 등 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이번 청양아카데미는 올해 첫 개최로 다큐멘터리 영화 ‘님아, 그 강을 건너지마오’의 진모영 감독을 초청해 영화의 뒷 이야기와 부부가 함께 누릴 수 있는 소소한 일상의 행복과 잔잔한 삶의 이야기를 주제로 진행돼 호응을 얻었다.
이석화 청양군수는 “문화·예술적 환경이 열악한 군민들에게 힐링, 공감, 재미 등을 선사할 수 있는 다양한 분야의 저명강사 초청과 최신 영화 상영 등으로 대중의 문화 예술 수준을 단계적으로 높여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지난 2005년부터 운영되고 있는 군민자치대학 청양아카데미는 사회적 이슈와 변화, 삶의 지혜와 우수한 정보 제공을 통해 군민의 정서함양에 기여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