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예진, 에브리릴스 첫 오리지널 숏드라마 주연… ‘AAA 건전지입니다만’으로 신인 존재감 드러내
새내기 대학생의 첫사랑을 섬세한 표정 연기로 풀어낸 추예진의 존재감이 눈길을 끈다. 로맨틱 코미디 숏드라마 ‘AAA 건전지입니다만’이 숏드라마 플랫폼 에브리릴스의 첫 오리지널 작품으로 공개를 앞두면서, 주인공 자가영을 연기한 추예진의 신선한 매력이 서서히 베일을 벗고 있다.‘AAA 건전지입니다만’은 에브리릴스가 공식 서비...
|
강원도청 <카페트>가 정선 여량 냉동찰옥수수를 위해 판매를 시작한지 1주일 만에 1,500만원을 넘어서는 쾌거를 올리며 날아오르고 있다.
이번에 판매하고 있는 옥수수는 정선 여량농협의 냉동찰옥수수로, 준고랭지역에서 재배된 미백찰옥수수다.
정선지역은 준고랭지역으로 낮과 밤의 온도차가 커서 당도가 높고 껍질이 얇으며 쫀득쫀득한 맛이 일품으로, 수확을 하자마자 바로 쪄서 급냉한 것이라 맛과 향이 그대로 살아 있다.
강원도청은 SNS를 통해 다양한 이미지와 영상으로 홍보하면서 유저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강원도청 대변인은 “카페트를 통해 도내 홍보에만 그치는 것이 아니라 타 시도, 시군간 교차홍보로 강원도 알리기에 주력할 것이다. 또한 카페트를 통해 더불어 살아가는 강원도의 발판이 될 수 있도록 운영할 계획이다.”라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