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현대중공업 현수회, 동구지역 취약계층의 설명절 나눔을 위한 후원금 100만원 전달
울산동구종합사회복지관[뉴스21일간=임정훈]HD현대중공업 현수회(회장 오정철)는 지난 2월 2일 월요일 오후 18시 다가오는 민족 대명절 설을 앞두고 온정 가득한 지역사회 나눔 실천에 앞장서고자 울산동구종합사회복지관(관장 남혜진)을 찾아 후원금 100만원을 전달했다. 오정철 회장은 “설명절을 앞두고 온정의 나눔이 필요한 우리 지역...
|
청양읍사무소가 청양약초시장 주차장 인근 임시청사로 이전해 오는 6일부터 정상 업무에 들어간다.
청양읍(읍장 최화용)은 청양복지타운이 현재 읍사무소 위치에 건립됨에 따라 3일 오후부터 5일까지 주말과 휴일을 이용해 임시청사로의 이전을 완료하고 행정업무에 차질이 없도록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임시청사는 본관에 사무실을 두고 뒤쪽 별관에는 회의실 및 창고, 중대본부와 기동대 사무실을 배치해 주민 행정 서비스 제공에 불편이 없도록 할 방침이다.
청양읍은 2016년 말 청양복지타운이 완공되면 입주할 계획이며 향후 임시청사는 새마을지회 등 사회단체 사무실로 활용할 예정이다.
최화용 읍장은 “읍사무소 이전에 따른 주민 혼란이 없도록 홍보에 철저를 기함과 동시에 정상 업무에 차질이 없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청양복지타운 건립은 복지행정의 새로운 방향을 제시할 주요 시책사업으로 종합 복지행정을 통해 군민 삶의 질을 크게 향상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