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예진, 에브리릴스 첫 오리지널 숏드라마 주연… ‘AAA 건전지입니다만’으로 신인 존재감 드러내
새내기 대학생의 첫사랑을 섬세한 표정 연기로 풀어낸 추예진의 존재감이 눈길을 끈다. 로맨틱 코미디 숏드라마 ‘AAA 건전지입니다만’이 숏드라마 플랫폼 에브리릴스의 첫 오리지널 작품으로 공개를 앞두면서, 주인공 자가영을 연기한 추예진의 신선한 매력이 서서히 베일을 벗고 있다.‘AAA 건전지입니다만’은 에브리릴스가 공식 서비...
|
광주광역시서부교육지원청은 지난 2일(목) 제70회 식목일을 맞이해 교육장을 비롯한 직원 3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서부교육지원청 관내 신설 유치원 2곳에서 나무심기 행사를 진행, 총 600주를 식재했다.
이번 행사는 제70회 식목일을 맞아 서부교육지원청 직원들이 함께 수목의 가치와 소중함을 알리고 아이들이 교육받는 공간에 녹색환경을 조성할 목적으로 개최됐다.
직원들은 신설 유치원 2곳에 철쭉 200주, 개나리 200주, 조팝나무 200주를 새로 심었으며 기존 나무에 물과 비료를 보충하는 작업을 진행했다. 서부교육지원청 관계자는 “이번 식목일 행사를 통해 자라나는 아이들에게 건강한 환경을 선물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고 소감을 밝혔다.
김광현 교육장은 “이번 행사를 계기로 서부교육지원청 관내 학교 주변을 친환경 배움터로 바꾸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며 “이를 위해서는 직원들이 나무를 비롯해 자연을 통한 교육의 중요성을 깨닫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