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동구 지역자활센터 자활근로 참여자 문화 행사 개최
동구지역자활센터[뉴스21일간=임정훈]울산동구지역자활센터(센터장 김용식)는 12월 12일 오후 3시 HD아트센터에서 자활근로사업 참여자 100여 명과 함께 ‘2025년 자활근로 참여자 문화의 날’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문화 행사는 자활근로 사업 참여자들이 일상에서 벗어나 문화생활을 즐기고 재충전하고, 유대감 형성과 자활 의지를 더욱 강...
|
안성소방서(서장 권은택)가 초등학교 학생들에게 불조심 생활화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시행하는 제 15회 불조심 어린이마당 참가 학생들을 오는 31일까지 모집한다고 전했다.
국민안전처와 한국화재보험협회의 공동주관으로 매년 실시하고 있는 불조심어린이마당은 안전에 관한 기초지식을 배우며 참가학생 전원에게는어린이용 학습교재인 ‘불조심 길라잡이’가 제공되고 자율적으로 학습한 후 9월 9일 참가학급교실에서 평가를 치르게 된다.
평가를 치러 평균점수 고득점 6학급에게는 상패가 주어지며 도내 최우수학급과 지도교사에겐 경기도지사상과 전국대회 참가자격이 부여된다.
참가를 원하는 지도교사는 최소 20명 이상의 5학년 학급단위로 한국화재보험협회 홈페이지(www.kfpa.or.kr) 통해 신청하거나 안성소방서 재난안전과(031-678-4323)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