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서부라이온스클럽, 중구가족센터에 이웃돕기 김장 김치 전달
(뉴스21일간/노유림기자)=울산서부라이온스클럽(회장 김두경)이 12월 26일 오전 10시 울산중구가족센터(센터장 서선자)를 찾아 100만 원 상당의 이웃돕기 김장 김치를 전달했다. 이번 전달식에는 김두경 울산서부라이온스클럽 회장과 울산중구가족센터 관계자 등 10명이 참석했다. 해당 김장 김치는 지역 내 한부모가정 및 저소득 가정 37세대...
홍성군건강가정지원센터(센터장 김인숙)에서는 충청남도와 홍성군의 지원으로 “청소년 자전거 캠프”를 지난 24일~25일 1박 2일 일정으로 실시했다.
청소년 자전거 캠프는 홍성군의 소외계층 청소년 20명과 건강한 아빠들의 모임인 건빵의 일일 아빠 10명이 함께 자전거를 타고 여행하는 프로그램이다.
지난해에는 오서산으로 자전거 캠프를 진행하여 일일아빠들의 적극적인 지지와 관심으로 청소년들이 육체노동을 통한 심리적인 안정감을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해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지난해 성과를 바탕으로 청소년들과 일일 아빠들이 함께 자전거를 타고 내포문화 숲길을 여행하면서 요리대회, 캠프파이어, 문화공연 등의 프로그램으로 진행해 정서적인 앉정감을 심어 주려고 노력했다.
홍성군건강가정지원센터는 “청소년 자전거 캠프를 통하여 청소년들이 정서적으로 안정되며 자존감이 향상돼 진전한 사회의 한 일원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행사에 홍성 하눌소, 홍성 아이쿱, 김형규 변호사사무소에서 청소년들을 위해 간식, 식재료 등의 다양한 후원을 아끼지 않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