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동구 지역자활센터 자활근로 참여자 문화 행사 개최
동구지역자활센터[뉴스21일간=임정훈]울산동구지역자활센터(센터장 김용식)는 12월 12일 오후 3시 HD아트센터에서 자활근로사업 참여자 100여 명과 함께 ‘2025년 자활근로 참여자 문화의 날’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문화 행사는 자활근로 사업 참여자들이 일상에서 벗어나 문화생활을 즐기고 재충전하고, 유대감 형성과 자활 의지를 더욱 강...

안성소방서(서장 권은택) 119구조대 직원들이 심폐소생술로 한 사람의 고귀한 생명을 구했다고 전했다.
11일 21시 12분 안성시 신건지동의 어느 당구장안에서 갑자기 한 남성이 쓰러졌다는 신고가 접수되어 119구조·구급대 이현용, 이아름대원이 신속히 현장으로 출동하였다. 환자상태를 살펴본 바 심정지 상태였고 구급대원들은 지체없이 심폐소생술을 실시, 자동제세동기를 사용하여 응급처치에 나섰다. 얼마 지나지 않아 환자는 현장에서 의식을 회복하였고, 이를 확인한 대원들은 신속히 안성병원으로 이송하여 회복상태를 살핀 뒤 복귀하였다.
환자 박00씨(남/50)는 현재 천안단국대병원에서 몇가지 검사를 받을 예정이며 일상생활을 하는데는 무리가 없다고 전했다. 이날 현장에 출동한 이현용 대원은 “신속한 출동으로 소중한 생명을 살릴 수 있었고 환자분의 빠른 쾌유를 바라며 앞으로도 시민의 생명과 재산을 지키는데 온 정성을 쏟겠다” 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