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동구 지역자활센터 자활근로 참여자 문화 행사 개최
동구지역자활센터[뉴스21일간=임정훈]울산동구지역자활센터(센터장 김용식)는 12월 12일 오후 3시 HD아트센터에서 자활근로사업 참여자 100여 명과 함께 ‘2025년 자활근로 참여자 문화의 날’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문화 행사는 자활근로 사업 참여자들이 일상에서 벗어나 문화생활을 즐기고 재충전하고, 유대감 형성과 자활 의지를 더욱 강...

안성경찰서(서장 서상귀)에서는 허위신고를 근절하고 올바른 112신고방법을 알려주기 위해「바른신고 넘버원!」UCC 영상을 제작하여 홍보하고 있다.
안성경찰서(서장 서상귀)는, 112종합상황실을 중심으로 안성경찰서 전 경찰관이 참여하여 허위신고를 근절하고 올바른 112신고방법에 알려주기 위하여 UCC동영상을 제작하였다.
제작된 UCC는 ‘바른신고 넘버원’이라는 제목으로 허위신고시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음을 각인시키고, 112신고시 상세위치 및 현장상황을 알리는 올바른 신고방법에 대하여 간단하고 명확하게 알려주는 내용으로 국민들에게 큰 호응을 일으킬 것을 기대하고 있다.
한편, 서상귀 안성경찰서장은 '이번에 제작된 동영상을 적극 활용하여 112허위신고를 근절하고 올바른 신고방법에 대하여 초·중·고등학교 범죄예방교실, 네이버 밴드, SNS 등에 집중 홍보함으로써 112총력대응 체제 구축을 더욱더 확고히 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홍보영상은 유투브(http://www.youtube.com)에서‘안성경찰서 올바른 112신고방법’ 검색을 통해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