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동구 지역자활센터 자활근로 참여자 문화 행사 개최
동구지역자활센터[뉴스21일간=임정훈]울산동구지역자활센터(센터장 김용식)는 12월 12일 오후 3시 HD아트센터에서 자활근로사업 참여자 100여 명과 함께 ‘2025년 자활근로 참여자 문화의 날’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문화 행사는 자활근로 사업 참여자들이 일상에서 벗어나 문화생활을 즐기고 재충전하고, 유대감 형성과 자활 의지를 더욱 강...
김종양 경기지방경찰청장은 2015. 7. 2(목) 오전 10시경 안성경찰서를 방문, 서상귀 안성경찰서장과 경찰발전위원회 등 협력단체장 12명, 지역주민 28명, 경찰관 72명 등 112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서민의 사랑, 도민의 자랑이 되기 위한 경기경찰상 확립’을 위한 치안현장소통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김종양 경기청장은, 범인검거 유공 등 경찰업무유공자 김효진 경사와 신효정 경장에 대해 표창을, 민ㆍ경협력치안 활성화 등 경찰행정발전에 기여한 민간인 3명에 대해 감사장을 수여했으며, 안성서 업무추진현황을 보고 받고 협력단체장ㆍ지역주민ㆍ경찰관들의 고충을 청취하고 그 노고를 격려했다.
이번 간담회는, 김종양 경기청장이 직접 일선경찰서를 방문하여 최일선에서 일하는 현장 경찰관들과 지역주민의 생생한 목소리를 직접 듣고 문제점을 함께 해결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이번이 36번째 간담회다.
이 자리에서 김종양 경기청장은, 안성경찰의 특수시책인 하루에 경찰관 1명이 주민 5명을 만나 7마디 이상의 말을 하자는 「1ㆍ5ㆍ7 순찰 운동」에 대해 “안성경찰이 지역주민을 위해 성실히 근무해 주는 것에 대해 감사하다”며 “「1ㆍ5ㆍ7 순찰 운동」으로 지역주민과 소통하고 화합하는 안성경찰이 되어달라”고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