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철규 의원, 동해·태백·삼척·정선 지역 핵심 사업 예산 확보 및 정책 성과 보고
국회의원 이철규가 동해·태백·삼척·정선 지역 주민들을 대상으로 2025년 지역 발전 성과를 보고하고, 향후 계획을 밝혔다. 이 의원은 혼란한 정국 속에서도 주민만을 생각하며 지역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했다고 강조했다. 그는 ‘폐광지역’을 ‘석탄산업전환지역’으로 변경하고, 최초 광업법 제정일인 6월 29일을 ‘광부의 날’로 지정...
동구, 2025년 사회적경제 역량강화 교육 개최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12월 8일 오후 1시 30분 화정가족문화센터에서 동구지역 사회적경제 기업 관계자 10여명을 대상으로 ‘2025년 사회적경제 역량강화 교육을 개최했다. 이번 교육은 사회적경제 기업이 지속가능한 경제 주체로 성장하도록 지원하고자 마련된 것으로, 지난 12월 1일에도 사회적경제기업 관계자 20여명을 ...
김포시장은 13일 지난달 발생한 고촌 제일모직 물류센터 화재현장을 방문하여, 철거 상황을 보고 안전시설을 점검하는 등 화재 사고 수습 현장의 진행 상황을 살폈다.
지난 주말 태풍 “찬홈”의 영향으로 화재현장에 내린 비와 강풍으로 인한 2차 환경오염피해에 대한 예방조치와 철거현장의 안전시설 등을 점검했다.
특히 많은 비로 인해 화재현장의 각종 오염물질이 아라뱃길로 직접 방류된다면 막대한 환경피해가 있을 것을 우려하고, 예방조치 시설 등을 돌아보며 안전하게 처리 후 방류할 것을 거듭 요청했다.
또한, 철거 중 낙하물에 의한 피해나 붕괴 사고 등의 위험에 각별히 주의하여 조속히 철거해줄 것을 당부했다.
한편, 삼성SDI와 제일모직 관계자의 말에 따르면, 철거작업은 가시설 설치, 철거작업, 폐기물처리 등의 절차를 거쳐 금년도 말까지 완료할 예정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