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동구 지역자활센터 자활근로 참여자 문화 행사 개최
동구지역자활센터[뉴스21일간=임정훈]울산동구지역자활센터(센터장 김용식)는 12월 12일 오후 3시 HD아트센터에서 자활근로사업 참여자 100여 명과 함께 ‘2025년 자활근로 참여자 문화의 날’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문화 행사는 자활근로 사업 참여자들이 일상에서 벗어나 문화생활을 즐기고 재충전하고, 유대감 형성과 자활 의지를 더욱 강...

안성경찰서(경찰서장 서상귀)은 2015. 9. 10(목). 14:00, 안성시 낙원동 소재 안성시민회관에서 관내 일반음식점 영업주를 대상으로 하는 위생교육에 참석하여 ‘먹거리 청정지역 안성’을 만들기 위해 불량식품 척결을 위한 홍보를 실시하였다.
불량식품 교육 동영상을 통해 4대악 중 하나인 불량식품에 대한 관심제고와 현재 경찰이 실시하고 있는 불량식품 집중 단속대상(위해식품 수입·제조··유통·판매, 식용·건강기능식품 등 허위·과장광고, 농수산물 원산지 거짓표시, 기타 먹거리 안전을 위협하는 악의적 불법행위)을 홍보하고 청정하고 깨끗한 먹거리를 위한 자정노력을 다짐하는 자리를 가졌다.
안성경찰서 관계자는 “앞으로도 지속적인 관심을 갖고 불량식품을 척결에 앞장설 것이며 ‘먹거리 청정지역 안성’이 될 수 있도록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