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동구 육아종합지원센터 ‘구청장과 함께 하는 육아 토크 콘서트’개최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육아종합지원센터는 12월 19일 오전 10시 동구청 중강당에서 관내 영유아 부모 및 지역사회 관계자 120여 명을 대상으로 ‘아이 키우기 좋은 MOM 편한 동구 만들기’라는 주제로 구청장과 함께하는 육아 토크 콘서트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에는 육아를 책임지는 부모들의 어려움을 해소하고, 아이 키우기 ...
담양군은 최근 지역인재육성을 위해 써달라며 김해란 한우촌 대표와 담양군새마을회 김해곤 이사가 각각 300만원과 100만원을 장학금으로 기탁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장학금을 기탁한 김해란 대표는 담양읍 백동리에서 음식점을 운영하며 지역 어르신들을 위한 마을잔치를 개최할 뿐만 아니라 지역 행사 시 주민들을 위한 발전기금을 지원하는 등 지역화합과 마을발전을 위해 앞장서고 있다.
한날 장학금을 전달한 김해곤 이사는 담양군농촌지도자연합회 회장 역임에 이어 2010년에는 우리농업과 농촌을 빛낸 유공자로 선정돼 국무총리상을 수상한 바 있으며, 정기적으로 관내 사회복지시설에 생필품을 기탁하는 등 불우이웃돕기에 솔선수범하며 주위에 모범이 되고 있다.
김해란 대표와 김해곤 이사는 “경제적으로 어려운 시기임에도 불구하고 지역 후배들을 위해 뜻을 모아 기탁한 것으로 우리지역에서만큼은 가정형편이 어려워 학업을 포기하는 학생이 없길 바란다”고 말했다.